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TVMON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tvmon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tvmon

Blog Article

업로드 불가 파일 이미지, 영상, 문서, 압축 형식의 파일만 첨부 가능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가 얽혀 해결하기 쉽지 않은 것이 이러한 문제이기도 하다.

누누티비는 실제로 적자였을 가능성이 높다. 이미지 파일 공유 위주였던 밤토끼와 달리 누누티비는 동영상 위주의 불법 공유 사이트였고 동영상 파일은 이미지에 비해 용량이 커서 데이터베이스 비용도 크고 스트리밍에 드는 네트워크 비용도 상당하다.

비슷한 예를 들자면, 만약 사람들이 무전취식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제아무리 식당이나 식료품점의 서비스가 훌륭한들 아무도 돈을 내고 음식을 사먹지 않을 것과 마찬가지다.

사실 이러한 문제는 비단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공통적으로 골머리를 앓는 문제다. 영상매체가 아니더라도 비디오 게임, 도서 등등 불법 저작물이 존재할 수 있는 매체에 있어서 누누티비와 같은 편법은 항상 존재해왔고 지금도 활발하다.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는 다행이지만 완전히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인영화 카테고리가 있었지만 내부 사정으로 없어지고 한국 성인영화 게시물은 누누티비 모두 삭제되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누누티비를 사랑해주신 회원 여러분 하시는 일 모두 대성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저희를 믿고 이용 해주신 한분한분 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여러분 티비몬 모두 하시는 일마다 두루 잘 되시길 기원 하겠습니다.

하지만 업계에선 기술적으로 콘텐츠 불법 유출을 원천적으로 막을 방법이 없는 만큼 누누티비 등 불법 사이트와 전쟁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

누누티비 티비몬 서비스 종료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누누티비를 종료하면 이제 어디서 보냐"라는 반응부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목록" 같은 tvmon 글이 퍼졌다.

티비몬은 링크 제공 사이트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 제공 되는 콘텐츠는 링크 된 콘텐츠 이므로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티비몬은 책임이 없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티비 몬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와 같은 사이트의 등장은 강력한 단속과 더불어 저작권이 있는 컨텐츠의 이용 허락에 대한 이용자들의 인식이 제고되어야만 해결 가능한 문제다.

마이스터즈가 대외 투자유치 실현과 함께 성장 잠재력을 입증, ‘가전 서비스 전문 기업’ 대표로서의 퀀텀 점프를 본격화한다.

Report this page